불어라 미풍아 OST Part.22 > OST ALBUM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메뉴

OST ALBUM


본문

2017.02.11

 

TRACK LIST 

 

01. 눈물같은 내 사랑아 [TITLE]

02. 눈물같은 내 사랑아 (Inst.)

 

MBC 주말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OST] '우은미'의 "눈물 같은 내 사랑아" 발매.


MBC 주말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OST에 가수 '우은미'가 참여한 "눈물 같은 내 사랑아"가 공개됐다. 최근 드라마 "빛나라 은수" "저 하늘에 태양이" 싱글 [더는 아파하지마] [숨어본다] 앨범을 발매하며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감수성 짙은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슈퍼스타K 출신 가수 '우은미'가 [불어라 미풍아 OST]에 합류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가수 '우은미'는 슈퍼스타K 참가 이후 현재까지 40장이 넘는 음반 발매와 참여로 왕성한 활동을 보이고 있으며 OST 음반에도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

총 53부작인 주말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극본:김사경 연출:윤재문) 는 남녀간 서로의 차이와 갈등을 넘어서 사랑을 완성해 나가는 과정을 보여주는 드라마로써 최근 빠르게 전개되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가수 '우은미'의 "눈물 같은 내 사랑아"는 드라마 "여자의 비밀" OST ('리아' - "아니라구요")와 "저 하늘에 태양이" OST ('헤이즐' - "사랑해 안녕")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작곡가 '미우'가 작사, 공동작곡 하였으며 작곡가 '김경범 (알고보니혼수상태야)'가 공동작곡과 편곡으로 드라마에 어울리는 곡을 완성시켰다.

[Credit]
작사 : 미우 (miu)
작곡 : 미우 (miu), 알고보니혼수상태야
편곡 : 알고보니혼수상태야

 

불어라 미풍아 OST Part.22

페이지 정보

작성자profile_image더하기미디어 작성일 17-02-09 14:06 조회 627회 댓글 0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NTACT US

연락처
010-9396-2930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중앙로21길 46 B1
메일
lsk2933@daum.net
1:1문의
Copyright © 더하기미디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