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어라 미풍아 OST Part.24 > OST ALBUM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메뉴

OST ALBUM


본문

2017.02.18

 

TRACK LIST 

 

01. 처음 그날처럼 [TITLE]

02. 처음 그날처럼 (Inst.)

 

문준영 (ZE:After) [불어라 미풍아 OST Part.24]

 
MBC 주말연속극 '불어라 미풍아의 마지막 결말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김미풍(임지연 분)'과 '이장고(손호준 분)'의 사랑을 그리는 러블리한 미디움 OST 음원이 공개된다. "처음 그날처럼"으로 공개되는 이 곡은 세련되고 로맥틱한 분위기의 선율로 미풍과 장고의 변치 않는 사랑을 그리는 심정을 담아 달달한 미디움으로 풀어내고 있다. 특히 어린 시절 운명적으로 마주치며 '처음 그 약속'처럼 사랑을 기약하는 심정을 애잔한 가사로 담아 내었다.
 
특히 이번 OST에는 제국의 아이들의 리더로 활약했던 '제아 문준영'이 참여하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기존과는 다른 RNB 미디움의 감성적인 보이스를 선보이며 또 다른 뮤지션으로서의 면모를 예고하고 있다. '제아 문준영'이 부른 "처음 그날처럼"은 작곡가 '진명용'의 감성 미디움 곡이다. 이미 '별에서 온 그대'의 "My Destiny"를 작곡하며 한류 최고의 히트를 기록한 그는 수많은 명품 OST를 만들어오며 이번 '제아 문준영'의 매력적인 목소리를 통해 또 한번의 감성을 선보이고 있다. "처음 그날처럼"과 함께 '불어라 미풍아'의 마지막 결말이 이들의 진정한 사랑과 소중한 가족애의 바람을 불게 할 수 있을지 기대해 본다.
 
작사: 진명용
작곡: 진명용
편곡: 진명용, 최창국

프로그래밍: 최창국 

불어라 미풍아 OST Part.24

페이지 정보

작성자profile_image더하기미디어 작성일 17-02-19 18:12 조회 697회 댓글 0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NTACT US

연락처
010-9396-2930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중앙로21길 46 B1
메일
lsk2933@daum.net
1:1문의
Copyright © 더하기미디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