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주 - 가면의 주인 OST Part.10 > OST ALBUM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메뉴

OST ALBUM


본문

2017.06.15

 

TRACK LIST 

 

01. 두볼에 흐른다 [TITLE]

02. 두볼에 흐른다 (Inst.)

 

화제의 수목드라마 MBC  ' 군주 – 가면의 주인 ' OST 감성 보컬리스트 '서영은' "두볼에 흐른다" 발매 !!


아역의 이미지를 넘어, 진정한 배우로서의 성장을 끝낸 국민 남동생이라는 수식어가 가장 잘 어울리는 배우 '유승호'와 다채로운 활동으로 눈길을 끄는 청순한 배우 '김소현'의 출연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군주 - 가면의 주인' OST "두볼에 흐른다" 는 감성보컬리스트 '서영은'이 가창하였다. 가수 '서영은'은 드라마 첫사랑 OST '내 안의 그대', 눈사람 OST '혼자가 아닌 나' 또한 최근에는 김과장 OST '꿈을 꾼다' 를 히트시키며, OST 여왕의 자리를 이어오고 있다.

섬세한 피아노 전주로 곡은 시작되며, 그 후 말하듯이 담담하게 이어지는 '서영은'의 보컬은 듣는이에게 '사랑에 대한 그리움' 을 느끼게 한다. 후렴구의 '두볼에 흐른다, 네가 흘러' 로 이어지는 호소력있는 보컬을 풍부한 스트링이 한없이 감싸고 있다. 기타리스트 '안지훈'과 피아니스트 '김지환' , 코러스 '공나리'의 감성이 힘을 보태 기승전결있는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이 곡은 MBC 구가의서 OST '수지' "나를 잊지 말아요", 공주의 남자 OST '박완규' "하루애" 등을 히트시키며, 폴포츠, 스틸하트 등 세계적인 가수들과 작업하고 있는 작곡가 '김경범' (알고보니혼수상태야) 과 드라마 빠담빠담 OST '노을'의 "살기 위해서", 최고의 사랑 OST '지나' "내 사람이라서" 로 큰 사랑을 받는 작사가 '강우경', 최근 '허영생', '배슬기' 등과 작업하며 주가를 올리고 있는 작곡가 '김지환'이 의기투합하였다. OST 여왕 '서영은'과 함께 고민하며, 애정을 가지고 작업하였다.

[ CREDIT ]
작사: 강우경, 알고보니혼수상태야
작곡: 알고보니혼수상태야, 김지환
편곡: 알고보니혼수상태야, 김지환
piano: 김지환, 김경범
guitar: 안지훈
string arrange: 김경범
chorus : 공나리
recording : 이준호 (at 부밍사운드)
mixing : 송경조 (at 부밍사운드)

mastering: 도정회 (SoundMAX) 

군주 - 가면의 주인 OST Part.10

페이지 정보

작성자profile_image더하기미디어 작성일 17-06-21 13:44 조회 1,408회 댓글 0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NTACT US

연락처
010-9396-2930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중앙로21길 46 B1
메일
lsk2933@daum.net
1:1문의
Copyright © 더하기미디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