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피어라 달순아 OST Part.16 > OST ALBUM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메뉴

OST ALBUM


본문

2017.11.29

 

TRACK LIST 

 

01. 울지 않아 [TITLE]

02. 울지 않아 (Inst.)

 

아이돌 걸그룹 '디홀릭' '레나' KBS드라마  꽃피어라 달순아OST  "울지 않아" 가창 눈길

 
걸그룹 '디홀릭'의 '레나'가 최근  꽃피어라 달순아의 OST "울지 않아"가 공개 되었다. 꽃피어라 달순아는 시대의 비극으로 아버지를 죽인 원수를 아버지로 알고 자라고, 그 때문에 다시 버려져야 했던 달순이 과거의 진실을 밝히고 구두 장인으로 성공하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 성장 드라마이다.
 
아이돌 걸그룹 '디홀릭'의 가수 '레나'가 애절한 발라드 "울지 않아" 로 우리에게 다가왔다.  화제의 프로그램 믹스나인에서 화제를 모았던 일본인 '레나'는 일본인이지만 유창한 한국어 실력으로 이야기를 하며 당당히 자신의 매력을 맘껏 시청자들에게 발산해 최근 큰 이슈를 끌고 있다. 이별 후 안타까움을 통해 드라마 속 애잔한 정서를 그리고 있는 "울지 않아"는 떠나간 사랑을 그리워하며 쓸쓸히 현재에 남겨진 스스로를 돌아보는 곡이다. 서정적인 선율과 슬픈 감성의 피아노 연주, 그리고 아날로그 한 편곡이 곡의 분위기를 감성적으로 이끈다. 특히 '레나'의 애절한 보이스와 가슴 아픈 극 전개의 내용이 잘 어우러져 드라마의 극적인 느낌을 잘 표현했다.
 
이 곡은 미국의 전설적인  록 밴드 '스틸하트', '허영생', '배다해',  'JBJ 타카다켄타', '노라조', '성훈', '미나' 등과 함께 수 많은 드라마 OST 곡을 쓴 작곡가 '배드보스'와 '시아준수', '정동하' 그리고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상속자들, 참 좋은 시절 OST를 작업한 '카이져'가 의기투합 한 곡이다.
 
[Credit]
Lyrics by 배드보스(BadBosS),카이져
Composed by 배드보스(BadBosS),카이져
Arranged by 배드보스(BadBosS),카이져
Piano&Chorus by 카이져(박재윤)
Guitar by 김민규

Mixing by 송경조 

꽃피어라 달순아 OST Part.16

페이지 정보

작성자profile_image더하기미디어 작성일 17-11-30 20:33 조회 417회 댓글 0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NTACT US

연락처
010-9396-2930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중앙로21길 46 B1
메일
lsk2933@daum.net
1:1문의
Copyright © 더하기미디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