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달래 부인의 사랑 OST Part.2 > OST ALBUM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메뉴

OST ALBUM


본문

2018.00.00

 

TRACK LIST 

 

01. 너를 보여줘 (superstar) [TITLE]

02. 너를 보여줘 (superstar) (Inst.)

 

KBS2,'차달래 부인의 사랑' OST, 송하예 '너를 보여줘 (superstar)' 발매 !!

 
KBS2 ' 차달래 부인의 사랑' ost part..2 '너를 보여줘 (superstar) ' 는 가수 송하예가 가창하였다. 평균 이상의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고 자부하던 세 여자가 일시불로 찾아온 중년의 위기를 벗어나기 위한 허벅지를 찌르며 고군분투하는 초특급 환장 로맨스를 그린 ' 차달래 부인의 사랑' 은 배우 하희라, 안선영, 고은미의 의기투합으로, 방영전부터 화제를 모으며, 순항 중이다. 가수 송하예는 mbc 화려한유혹 ost '별' , sbs 어머님은 내며느리 ost ' 눈물이 별처럼' 등 다양한 색깔의 오에스티곡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드라마 오에스티 장르에서는 생소한 펑키 스타일의 곡으로, 기타리스트 유지은의 세련된 연주, 신나는 드럼비트,  감각적인 브라스, 전자오르간이 청량감을 선사한다. 꿈을 위해 포기하지 않고, 멋지고 당당하게 살아가자는 가사는 이 시대, 자신의 이름을 잃고, 누구의 아내, 누구의 엄마로 살아가는 중년여성들에게 용기를 준다.
 
이 곡은 수지, 효린, 윤하, 폴포츠, 스틸하트 등 다양한 장르의 가수들과 함께 하고 있는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 (김경범) 과 김지환이 의기투합하였다. 수정을 거듭하며, 드라마에 딱 맞는 곡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였다. 그들이 선사하는 ' 밴드 사운드' 에 스트레스를 날려보자 !!
 
[Credit]
EXECUTIVE PRODUCER: 이성권 (더하기미디어)
MUSIC PRODUCER: 플레이사운드, jesus
COMPOSED &LYRICS &ARRANGED BY: 알고보니혼수상태, 김지환
GUITAR: 유지은
CHORUS: 송하예, 김경범
PIANO: 김지환
KEYBORD: 김경범
BASS: 정필승
VOCAL &INST RECORDED BY: 다니엘 (at 플레이사운드)
MIXED BY: 송경조

MASTERED BY: 도정회 SOUNDMAX 

차달래 부인의 사랑 OST Part.2

페이지 정보

작성자profile_image더하기미디어 작성일 18-11-04 22:54 조회 680회 댓글 0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NTACT US

연락처
010-9396-2930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중앙로21길 46 B1
메일
lsk2933@daum.net
1:1문의
Copyright © 더하기미디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