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길만 걸어요 OST Part.16 > OST ALBUM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메뉴

OST ALBUM


본문

2019.12.29

 

TRACK LIST 

 

01. 어떡해요 내 가슴이 그댈 원해요 [TITLE]

02. 어떡해요 내 가슴이 그댈 원해요 (Inst.)


탄탄한 스토리 전개! 시청률 고공행진! 안방극장의 화제작 KBS 1TV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OST ‘모닝커피(Morning Coffee) X 이본(Ivone)’의 ‘어떡해요 내 가슴이 그댈 원해요’ 런칭!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KBS 1TV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는 진흙탕 시댁살이를 굳세게 견뎌 온 열혈 주부 강여원과 가시밭길 인생을 꿋꿋이 헤쳐 온 초긍정남 봉천동의 심장이 쿵쿵 뛰는 인생 리셋 드라마로써 박기현 연출, 채혜영, 나승현 극본의 명품드라마이다. 최윤소, 설정환, 심지호, 정유민 등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으로 드라마의 몰입도는 한층 업!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드라마로 대중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이번 OST 타이틀 곡 ‘어떡해요 내 가슴이 그댈 원해요’는 여러 드라마의 주옥 같은 곡들을 만들어 온 작곡가 필승불패, 1L2L이 의기투합하여 만든 랩발라드 곡이다.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 ‘태양의 계절’의 OST를 부른 보컬리스트 ‘모닝커피(Morning Coffee)’와 베트남 국민 걸그룹 'Lime'의 ‘이본(Ivone)’함께 참여하였다. 두 실력파 가수와 래퍼의 만남으로 감성적이고 애절한 랩발라드 곡이 완성되었다.

 

 

[Credit]

작사 : 필승불패, DJ Deborah

작곡 : 필승불패, 1L2L

편곡 : 필승불패, 1L2L

꽃길만 걸어요 OST Part.16

페이지 정보

작성자profile_image더하기미디어 작성일 19-12-27 01:23 조회 290회 댓글 0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NTACT US

연락처
010-9396-2930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중앙로21길 46 B1
메일
lsk2933@daum.net
1:1문의
Copyright © 더하기미디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