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퓸 BGM OST > 컴필레이션 앨범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메뉴

컴필레이션 앨범

본문

2018.07.29

 

TRACK LIST 


[퍼퓸 BGM OST]
 
∙ Destiny - 작편곡 박요한
드라마 [퍼퓸] 의 오프닝 타이틀 곡. 판타지 로맨스 장르의 드라마 색깔을 웅장한 오케스트라 편성으로 화려하게 담아냈다.
 
∙ E DO-action - 작편곡 서우영
극 중 남자주인공 서이도(신성록 분) 패션쇼 런웨이 음악 중 한 곡으로 이도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표현한 곡이다.
 
∙ FE 나는 예쁨이 -  작편곡 FARA EFFECT
민재희(하재숙 분)가 마법의 향수를 만나 20대 아름답던 시절의 자신인 민예린(고원희 분)으로 변해 느끼는 행복감을 아기자기하게 표현했다.
 
∙ FE 이도의 공포증 - 작편곡 FARA EFFECT
서이도(신성록 분)가 앓고 있는 각종 공포증과 알러지로 인해 벌어지는 상황들을 코믹하게 그려냈다.
 
∙ FE 이도의 첫사랑 - 작편곡 FARA EFFECT
서이도(신성록 분)의 첫사랑이자 하나뿐인 사랑을 표현한 풋풋하면서도 아련한 선율을 적은 편성의 스트링 악기들로 완성하였다.
 
∙ FE 재희의 과거 - 작편곡 FARA EFFECT
108kg 의 민재희(하재숙 분)가 아름다웠던 자신의 과거를 그리워하며 슬퍼하는 모습을 그린 곡이다.
 
∙ magical perfume - 작사 작곡 편곡 서우영
[퍼퓸]의 메인 타이틀 곡들 중 하나로 민재희(하재숙 분)이 우연한 기회로 마법의 향수를 만나 자신의 젊은 시절로 돌아가 모델의 꿈을 향해 가는 민예린(고원희 분)의 다짐과 같은 곡이다.
 
∙ 극락택배 - 작편곡 박미지
민재희(하재숙 분)에게 마법의 향수를 가져다 준 의문의 택배 할아버지 테마곡으로, 판타지하면서도 신비로운 느낌을 가진 곡이다.
 
∙ 미유 - 작편곡 박미지
자신의 성공을 위해 무슨 일이든 할 수 있는 손미유(신혜정 분)가 음모를 꾸밀때 흘러나오는 곡. 분노에 차 있으면서도 초조해 하는 미유의 심정을 대변했다.
 
∙ 상상 - 작편곡 김석원
서이도(신성록 분)의 어처구니 없는 망상을 코믹하게 그려낸 곡이다.
 
∙ 수상한데 - 작편곡 박미지
나이에 걸맞지 않는 언어구사와 행동을 하는 민예린(고원희 분)을 보며 아무래도 수상하다고 생각하는 서이도(신성록 분)의 시선을 코믹하게 표현한 곡이다.
 
∙ 음모 - 작편곡 박미지
김태준(조한철 분)이 민예린(고원희 분)을 자신의 아내 민재희(하재숙 분)라 믿고 확신하면서 정체를 밝히려는 섬뜩한 모습의 태준을 표현했다.
 
∙ 천덕꾸러기 - 작편곡 박미지
자신의 첫사랑을 꼭 닮아 서이도(신성록 분)에게 천덕꾸러기로 미움 받는 민예린(고원희 분)을 코믹하게 그려냈다.
 
∙ 티격태격 - 작편곡 박미지
서이도(신성록 분)와 민예린(고원희 분)이 한 집에 살며 티격태격 하는 상황을 코믹하게 표현했다.
 
∙ 해프닝 - 작편곡 박미지
향수의 마법이 지속되는 시간이 지나 민예린(고원희 분)이 원래의 모습인 민재희(하재숙 분) 로 돌아와 벌어지는 각종 해프닝을 그려냈다.
 
∙ 향수의 마법 - 작편곡 박미지

민재희(하재숙 분)이 의문의 택배로 받은 향수가 부리는 신비한 마법을 화려한 오케스트라 편성으로 연주해 완성한 곡이다.

퍼퓸 BGM OST

페이지 정보

작성자profile_image더하기미디어 작성일 19-07-30 12:51 조회 660회 댓글 0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NTACT US

연락처
010-9396-2930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중앙로21길 46 B1
메일
lsk2933@daum.net
1:1문의
Copyright © 더하기미디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