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도 외롭다 > ARTIST ALBUM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메뉴

ARTIST ALBUM

본문

2016.04.07

 

TRACK LIST 

 

01. 사랑도 외롭다  [TITLE]

02. 사랑도 외롭다 (Inst.)  

 

감성 보컬 ' 김도현' 의 구구절절한 사랑이야기 ' 사랑도 외롭다' 런칭!!

감성 보컬 ' 김도현' 의 구구절절한 사랑이야기 ' 사랑도 외롭다' 런칭!!

가수 김도현의 가슴 아픈 발라드 ' 사랑도 외롭다' 가 발매되었다. 가수 김도현은 장르에 따라 해석하는 능력을 바탕으로, ' 힘내라 친구야', ' my way', ' 웃어넘겨' 등으로 국민응원가 시리즈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고, tvn 울지않는 새 ost ' ...


가수 김도현의 가슴 아픈 발라드 ' 사랑도 외롭다' 가 발매되었다. 가수 김도현은 장르에 따라 해석하는 능력을 바탕으로, ' 힘내라 친구야', ' my way', ' 웃어넘겨' 등으로 국민응원가 시리즈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고, tvn 울지않는 새 ost ' 나를 위해 울지마' 로 음원차트 상위권을 달성하는 등 성인가요계의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가수이다. 또한 신인의 이례적으로, kbs가족을 지켜라 ost '모릅니까' , mbc 딱너같은 딸 ost ' 그대가 내곁으로' 등 다수의 드라마 ost 를 가창하여 그 실력을 인정 받았다.

이번에 공개된 발라드 싱글 ' 사랑도 외롭다' 는 클래식컬한 피아노전주에 담담하게 말하듯이 보컬이 흘러가며, 특히나 후렴구에서는 ' 사랑해도 사랑을 해도 외로워져요' 가 한번 들으면 기억에 남을 정도로 상당히 대중적이며, 그 뒤뜰을 웅장한 스트링 라인이 뒷받침하고 있다. 포효하듯 사랑에 대한 외로움을 표현하는 김도현의 보컬이 얼마나 뛰어난가를 제대로 보여주는 곡이다. 특히 이 곡은 피아노 ' 최태완' , 드럼 ' 강수호' , 베이스 ' 신현권', 스트링 ' 잼스트링' 기타 ' 함춘호' , 코러스 ' 김현아' 등 최고의 세션들이 함께 하였으며, 올리얼 세션으로 마이너발라드의 진수를 선보이고 있다.
 

이 곡은 최근 가수 김채란과 함께 mbc 월화미니시리즈 ' 화려한유혹' ost ' 화려한유혹' 의 랩퍼로 큰 화제를 모았던 신인작곡가 이도훈이 작곡, 작사 하였으며, 홍진영, 장윤정, 조항조, 금잔디, 진성, 김용임, 박윤경 등 최고의 트롯가수들과 함께하며, 혼수표 트롯을 제대로 보여주고 작곡가 김경범 (알고보니 혼수상태) 과 작곡가 유재경 (알고보니 아까그놈) 이 심혈을 기울여 편곡하였다. 이곡의 프로듀서인 김경범은 신인작곡가 이도훈과 작업초기부터 함께 호흡하며, 애정 어린 작업을 하였다. 

사랑도 외롭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profile_image더하기미디어 작성일 16-04-07 13:42 조회 680회 댓글 0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NTACT US

연락처
010-9396-2930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중앙로21길 46 B1
메일
lsk2933@daum.net
1:1문의
Copyright © 더하기미디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