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페이지 열람 중
컬트 에로틱 무비 스타, 실비아 크리스텔8, 90년대에 학창시절을 보낸 사람 중 그녀의 세례를 받지 않은 자가 있었을까?그녀가 여주인공으로 나왔던 소설과 영화, 채털리부인의 사랑.차진옥, 오달숙, 남미래, 박부인자신의 이름에서 한자씩을 따와 ‘차달래부인’을 결성하는 도발을 감행했던 용감한 여고생들,이십오 년이 훅 지난 지금, 이들은 경제적으로, 사회적으로, 그리고 심정적으로 중산층으로 살아가고 있다우리 집 이야기 같기도 하고 이웃 집 이야기 같기도 한 그네들의 일상이 펼쳐지는데, 주요스토리는 차달래부인들의 가족과 사랑이야기다.아무 …
지금 이 나라에는 대체 무슨 일들이 벌어지고 있는 걸까?최근 들어 하나씩 드러나는 우리 사회의 민낯들은 너무도 참혹하고 부끄럽다.우리는 과연 새로운 세상을 만들 수 있을까?우리는 어디까지 꿈꿀 수 있을까.지금의 혼돈은 새 시대를 열기위한 아픈 과정이고 성장을 위한 시간들이라고 믿는다.개인의 삶도 그와 다르지 않다.제대로 잘 살기란 얼마나 어려운 일인가.이 드라마는 무너진 가정을 다시 세우는 이야기이다.주인공들은 서로를 지극히 사랑함에도 어쩔 수 없이 이별하고, 지은 죄도 없이 나락으로 떨어진다.남의 일이 아니다. 우리도 삶의 갈피마…
1. 이 시대 우리 엄마들의 이야기여기 다양한 종류의 엄마들이 있다.자식을 위해 자신을 버릴 줄 아는 헌신적인 엄마,자식보다는 자신이 우선인 이기적인 엄마,엄마의 의무는 간과한 채 자식에게 도리만을 강요하는 뻔뻔한 엄마, 그리고...낳지는 않았지만 어떤 엄마보다도 헌신하고 사랑하고 희생하는 위대한 엄마!이 시대, 다양한 엄마들의 이야기를 통해 그 무게를 느껴보고자 한다.2. 결혼과 이혼, 그 틈새에서 자라온 자식들의 이야기‘재혼’이라는 틈새에서 발생하는 문제들, 그것을 이용하는 사람들의 이기심,그로 인해 예상치 못했던 삶의 무게를 …
2013.11
2013.04